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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4월9일
도쿄도교통국

‘도영 교통 고객센터’에서 다국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외국어 전용 다이얼 신설로 승객 서비스 향상

도쿄도교통국이 운영하는 도영 교통 고객센터에서는 지금까지 일본어와 영어 안내 서비스를 운영해 왔습니다.
4월부터는 해외 승객 여러분들께 더욱 자세한 안내를 드리기 위해 ‘외국어 전용 다이얼’을 신설, 승객 여러분의 사용 언어에 따라 5개 국어로  운임·승차권·운행정보·분실물 등의 문의 및 서비스·시설에 관한 의견을 접수 받을 수 있게 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다음

1 대응 언어

일본어 외 5개 국어(영어, 중국어, 한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민간의 다국어 콜센터의 3자 통화 서비스 활용

3자 통화 이미지

3자 통화 이미지

2 외국어 전용 다이얼

전화 03-3816-5711(신규 개설)

3 서비스 개시일

2019년4월1일

4. 운영 시간

9시00분부터 20시 00분까지(연중무휴)

문의처

도영 교통 고객센터
전화:03-3816-5700 (9:00~20:00 연중무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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