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주요 컨텐츠로 가기

 

Please enable JavaScript to use the website of the Tokyo Metropolitan Government.

2017년 5월 16일

교통국

긴급시・비상시에 다중언어에 의한 안내 방송을 실시합니다

방일 외국인 손님에게 안전・안심을 알려 드립니다.

통국에서는 방일 외국인 손님이 더욱 안심하고 도에이 교통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사고나 재해 등이 발생하였을 경우, 태블릿 단말을 활용한 다중언어에 의한 역구내 안내 방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운용 개시일

2017년 4월 28일(금)

2 대응 언어

본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

3 방송 내용

차 지연 등의 운행 정보, 재해 등의 긴급시 방송, 계발 방송 등

4 실시 장소

에이 지하철 각 역(아사쿠사선 오시아게역・미타선 메구로역・시로카네다이역・시로카네타카나와역・신주쿠선 신주쿠역은 제외), 닛포리・도네리 라이너 ‘닛포리역’・ ‘니시닛포리역’

문의처

도에이 교통 고객센터
전화:+81-3-3816-5700 (9시부터 20시까지 연중무휴)
일본어・영어 대응 가능

back to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