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주요 컨텐츠로 가기

 

Please enable JavaScript to use the website of the Tokyo Metropolitan Government.

2017년 2월 1일

도쿄도 교통국

도에이 지하철 및 닛포리·도네리 라이너에전화통역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외국인 손님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쿄도 교통국에서는 외국인 손님이 안심하고 쾌적하게 도에이 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또 더 정확하게 정보제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전화통역 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도입합니다.

다음

1. 서비스 개시일

2017년 1월 1일(일)

2. 대응 시간

침 5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3. 대응 언어

어, 중국어, 한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4. 서비스 대상 역

에이 지하철역(오시아게역, 메구로역, 시로카네다이역, 시로카네타카나와역, 신주쿠역은 제외)
포리·도네리 라이너 ‘닛포리역’과 ‘니시닛포리역’

*서비스는 각 역의 역장 사무실에서 실시

5. 전화통역 서비스의 개요

문의처

도에이 교통 고객센터
전화:+81-3-3816-5700
(9:00~20:00 연중무휴, 일본어/영어 대응 가능)

back to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