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6일
교통국
긴급시・비상시에 다중언어에 의한 안내 방송을 실시합니다
방일 외국인 손님에게 안전・안심을 알려 드립니다.
교통국에서는 방일 외국인 손님이 더욱 안심하고 도에이 교통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사고나 재해 등이 발생하였을 경우, 태블릿 단말을 활용한 다중언어에 의한 역구내 안내 방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운용 개시일
2017년 4월 28일(금)
2 대응 언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
3 방송 내용
열차 지연 등의 운행 정보, 재해 등의 긴급시 방송, 계발 방송 등
4 실시 장소
도에이 지하철 각 역(아사쿠사선 오시아게역・미타선 메구로역・시로카네다이역・시로카네타카나와역・신주쿠선 신주쿠역은 제외), 닛포리・도네리 라이너 ‘닛포리역’・ ‘니시닛포리역’
문의처
도에이 교통 고객센터
전화:+81-3-3816-5700 (9시부터 20시까지 연중무휴)
일본어・영어 대응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