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주요 컨텐츠로 가기

신착정보

Please enable JavaScript to use the website of the Tokyo Metropolitan Government.

2017년 2월 1일
도쿄도 교통국

도에이 지하철 및 닛포리·도네리 라이너에전화통역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외국인 손님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도쿄도 교통국에서는 외국인 손님이 안심하고 쾌적하게 도에이 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또 더 정확하게 정보제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전화통역 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도입합니다.

다음

1. 서비스 개시일

 2017년 1월 1일(일)

2. 대응 시간

 아침 5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3. 대응 언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4. 서비스 대상 역

 도에이 지하철역(오시아게역, 메구로역, 시로카네다이역, 시로카네타카나와역, 신주쿠역은 제외)
 닛포리·도네리 라이너 ‘닛포리역’과 ‘니시닛포리역’

*서비스는 각 역의 역장 사무실에서 실시

5. 전화통역 서비스의 개요

문의처

도에이 교통 고객센터

전화:+81-3-3816-5700

(9:00~20:00 연중무휴, 일본어/영어 대응 가능)